발표자
세션 설명
실시간 통신을 하는 온라인 게임 서버를 개발하기를 원하거나 혹은 어떻게 개발하는지 알고 싶은 분들을 대상으로 게임 서버 개발에 사용할 C#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초에 대해서 설명합니다. 보통의 서버는 고성능을 목표로 하고 있으므로 이 강연에서는 비동기 I/O 네트워크 API 사용을 중심으로 합니다. 보통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특히 게임 서버 개발까지 목표로 하는 강연은 거의 없었으므로 이번 강연은 프로그래밍 C# 프로그래밍은 할 수 있지만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대해서는 지식 혹은 경험이 아직 부족한 분들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.
세션 유형
표준 세션
순서
8
주제
웹 서비스/백엔드
테크 레벨
테크 레벨 200
트랙
트랙 2